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개발일기 #1 제목 정하기...


원본출처: 티스토리 바로가기

이제 또 새로운 앱을 하나 만들어 볼까 합니다.  제목은 가칭 '주문이요'라고 했습니다. 

 

기획의도 

요즘은 매장에 가면 다들 테이블에 테블릿 하나쯤 거치하고 주문을 받고 실시간으로 결제도 진행하고 그렇게 매장을 운영하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그것이 좋은 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매장을 하나 가져보고 싶은 욕망(?)이 생기는 건... 이제 떠나야 할 곳이 어디인지 보이기 때문 이기도 합니다.

 

앱 로고 이미지

이것은 맞는 가 하는 문제는 나중에 생각해 보려 합니다. 지금은 무언가를 해야할 것 같은 시기이기도 하고 해서...

 

준비사항

아직은 아무런 준비도 없고 그저 앱을 하나 기획하고 기본 화면만 하나 만들어서 무작정 게시를 시작합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playstore console 에서 새로 앱 만들기를 하고 게시할 준비를 시작합니다.

기본 스토어 등록 정보

이걸 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들은 

로그 이미지 (앱 아이콘은 투명한 PNG 또는 JPEG, 최대 1MB, 512px X 512px이어야 하며 디자인 사양  메타데이터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기본 아미지 (그래픽 이미지는 PNG 또는 JPEG, 최대 1MB, 1024px X 500px이어야 합니다.),

동영상 링크 (보통은 youtube 링크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여러 장의 앱 이미지 (휴대전화 스크린숏을 2~8장 업로드하세요. 스크린숏은 PNG 또는 JPEG, 장당 최대 8MB, 가로세로 비율 16:9 또는 9:16, 가로세로 길이는 320px X 3840px 사이여야 합니다.) 등을 준비하여야 합니다.

 

다음은 앱 콘텐츠에서 나오는 각 항목을 설정해 두어야 합니다.  그다음은 앱을 빌드해서 내부 테스트부터 하건, 바로 프로덕션으로 하건 앱을 업로드하고 게시 허가가 나오길 기다려 봅니다. 

 

기다려 봅니다.

 

다음 이야기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시작해 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illcoreatech.bespeak1003 

 

주문이요, Bespeak - Google Play 앱

매장안에 있는 테이블에서 주문을 실시간으로 받고 주방으로 전달해 앱 입니다.

play.google.com

 

귤탐 당도선별 감귤 로열과, 3kg(S~M), 1박스 삼립 호빵 발효미종 단팥, 92g, 14개입 [엉클컴퍼니] 우리밀 찐빵/흑미찐빵/단호박찐빵/고구마찐빵 국산팥, 우리밀 고구마찐빵(20개입) 1300g 국산팥 우리밀 MORIT 여성용 방한장갑 터치스크린 다용도 고급겨울장갑 에이치머스 스마트폰 터치 방한 장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번주 로또 당첨 번호을 알려 드립니다.

Good Lock !!! 참조 site 티스토리 제공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다음과 같은 통계 분석 결과 및 예상 번호 조합을 제시합니다. 데이터 양이 제한적이므로 통계적 유의미성은 낮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예측이며, 실제 당첨 결과와 다를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1. 연속 번호 간격:** 각 회차의 6개 번호에 대해 연속 번호의 간격을 계산합니다. (예: 1, 2, 4, 6, 8, 10 의 경우 간격은 1, 2, 2, 2, 2 입니다.) **2. 짝수/홀수 개수 및 간격:** 각 회차의 짝수와 홀수의 개수와 그 간격을 계산합니다. **3. 합계 및 합계 간격:** 각 회차의 합계를 계산하고, 같은 합계가 이전에 나타난 회차와의 간격을 계산합니다. **4. 평균 및 평균 간격:** 각 회차의 평균을 계산하고, 같은 평균이 이전에 나타난 회차와의 간격을 계산합니다. **5. 매칭 점수 및 매칭 비율 및 간격:** 위 1~4의 결과를 비교하여 매칭 점수와 매칭 비율을 계산하고, 같은 매칭 비율이 이전에 나타난 회차와의 간격을 계산합니다. 매칭 점수 계산은 4개 항목 모두 일치할 경우 4점, 3개 일치 시 3점, ... 식으로 계산됩니다. 매칭 비율은 (매칭 점수 / 4) * 100 입니다. **6. 다음 회차 예상 번호:** 위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다음 회차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번호를 예측합니다. 이 과정은 주로 빈도 분석, 연속성, 간격 패턴 등을 고려합니다. 데이터의 제한으로 인해 단순한 빈도 분석에 의존하게 됩니다. **7. 최빈출 번호 조합:** 1부터 45까지의 번호 중 가장 자주 출현한 6개의 번호를 조합합니다. **8. 5개의 예상 번호 조합:** (아래에 5개 조합 제시 및 각 조합에 대한 설명) **(아래는 실제 데이터 분석 결과가 없으므로 가상의 예시입니다. 실제 데이터 분석을 수행해야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시 (가상 데이터 기반):** * **최빈출 번호 조합:*...

이번주 로또 당첨 번호을 알려 드립니다.

Good Lock !!! 참조 site 티스토리 ## 로또 번호 예측 분석 및 5개 조합 제안 (자세한 설명 포함) 제공하신 1147회차부터 1167회차까지의 로또 당첨 번호 데이터를 분석하여 다음 회차(1168회차)의 예상 번호 조합 5개를 제시합니다. 분석은 제시된 6가지 통계적 패턴을 기반으로 이루어지며, 각 패턴의 주기성과 이전 회차와의 비교를 통해 예측합니다. 마지막 10회차 당첨 번호와 중복되지 않는 조합을 우선적으로 제시합니다. **1. 분석 방법:** 각 회차의 당첨 번호 6개 (7개 중 마지막 숫자 제외)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통계 분석을 수행합니다. * **연속 번호 간격:** 연속된 번호가 나타날 때 그 사이의 간격을 계산합니다. (예: 1, 2, 4의 경우 간격은 1, 2입니다.) * **홀짝 개수 및 간격:** 홀수와 짝수의 개수를 세고, 홀수와 짝수가 번갈아 나오는 간격을 계산합니다. * **총합 및 총합 간격:** 각 회차의 번호 총합을 계산하고, 같은 총합이 이전에 나타났던 회차까지의 간격을 구합니다. * **평균 및 평균 간격:** 각 회차의 번호 평균을 계산하고, 같은 평균이 이전에 나타났던 회차까지의 간격을 구합니다. * **일치율 및 일치율 간격:** 위 1~4번의 결과들을 종합하여 일치율을 계산하고, 같은 일치율이 이전에 나타났던 회차까지의 간격을 구합니다. (일치율 계산은 각 지표의 비율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방식으로, 단순한 수치 합산이 아닌, 전문적인 통계 기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예시에서는 간략화된 추세 분석 방식을 사용합니다.) **2. 데이터 분석 및 패턴 발견 (간략화):** 제공된 데이터의 양이 많지 않고, 복잡한 통계 기법을 적용하기에는 제한적이므로, 간략화된 추세 분석을 통해 주요 패턴을 파악합니다. 실제 분석에서는 더욱 정교한 통계 기법 (예: 시계열 분석, 마르코프 체인 등)을 적용해야 더 정확한 예측이 가능합니다. **3. 예상 번호 조합 제...